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나들이(5.2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상담사례팀장
댓글 0건 조회 273회 작성일 24-05-20 18:19

본문

2024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나들이 내용을 보고합니다. 


5월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친목도모를 위하여 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 일시 : 24. 5. 20.(월)

- 장소 : 서울숲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 활동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기획홍보팀 02-2290-313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