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나들이(5.20)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나들이 내용을 보고합니다.
5월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친목도모를 위하여 나들이를 진행하였습니다.
- 일시 : 24. 5. 20.(월)
- 장소 : 서울숲
복지관 활동 갤러리에 활동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기획홍보팀 02-2290-3138
-
- 이전글
- 2024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결과 공유(5.31)
- 24.06.12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결과 공유(4.15)
- 24.04.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