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인 및 훈련생 문화동아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67회 작성일 24-05-13 19:58 목록 본문 근로인 및 훈련생 문화동아리가 함께영화관람을 하고 왔습니다 !차를 타고 영화관으로 이동중 ~~맛있는 간식을 사들고 영화보기 !오전근로인들은 따로 다른조로 따로 영화 관람을 하러 갔어요 ~오전근로인분들은 영화관에서가 아니라 가게에서 간식을 먹었어요 !!모두 즐거운 영화관람 되셨나요~??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