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인 직무보수교육 (2. 15.)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19회 작성일 24-04-23 10:21 목록 본문 2월 15일, 바리스타교육장에서 근로인 직무보수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평소 카페 근로인들이 어려워했던 스티밍을 연습해 보았는데요,스티밍은 온도가 너무 뜨거워져도, 너무 미지근해도 안되며우유 폼이 너무 거칠게 날 경우, 음료의 맛이 잘 느껴지지 않고 목넘김이 부드럽지 않을 수 있어작업하는게 까다롭고 아주 중요한 카페 업무 중 하나입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