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인 자조모임 (2. 17.)
페이지 정보

본문
2월 17일 바리스타교육장에서 근로인 자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해까지는 오전 근로인, 오후 근로인 이렇게 따로 회의를 진행했었는데,
올해부터는 근로인들이 모두 퇴근한 후 오전 및 오후 근로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같이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부터는 진행자도 선출하여, 교사의 개입 없이 !!
근로인들끼리만의 공간에서 회의를 진행하고, 진행 내용에 대해 진행자가 교사에게 전달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는데요~
오랜만에 해보는, 또는 처음 접해보는 방식에
아직 부끄러워하고 어려워하는 근로인도 있었지만 차차 익숙해지겠죠~??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