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동아리 (7. 4.)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50회 작성일 23-10-25 16:49 목록 본문 7월 4일 서울메트로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 ˘ω˘ )و ̑̑4면이 모두 디지털 화면으로 구성된 실내에 들어가형형색색의 미디어 아트를 구경하고테블릿으로 직접 조작도 해 볼 수 있었던 신기한 경험을 하고 온 오늘 하루 !미술동아리원 여러분 모두 재밌으셨겠죵 ??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