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삼시세끼: 제주편' (6. 13. ~ 15.)
페이지 정보

본문

이번 2023년 캠프는 2박 3일간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٩(ˊᗜˋ*)و✧*。
첫째 날: 카멜리아 힐, 산방산 유람선, 아트서커스 관람
둘째 날: 스누피가든, 에코랜드, 무지개해안도로
셋째 날: 더마파크, 한담해변, 카페투어
<첫째 날>
공항에 도착해서 기념사진 한컷 먼저 찍고 허기진 배부터 채우러 이동 ~~




첫번째 장소는 카멜리아힐입니다 !
6월에 간 카멜리아힐에는 수국이 잔뜩 피어있었어요 (*ˊᵕˋo????o
수국은 씨앗이 심겨진 땅의 성질에 따라 꽃잎 색이 달라지는거 알고계신가요 ~?
같은 수국이더라도 색이 다른 이유는 땅에 어떤 물질이 섞였냐에 따라 색이 바뀐다고 해요 !

두번째 장소로는 산방산을 구경하기 위해 유람선에 탑승했어요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멀리 보이는 산방산과 다른 여러 섬들을 구경했답니댜
구름에 가려 잘 보이지 않았지만 배를 타고 구경을 한다는 것 만으로도 너무 신났던 시간이었습니당 ෆ ฅ́˘ฅ̀ ෆ


맛도리 흑돼지삼겹살을 먹고 나왔더니 밖에 정원이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
사진 안찍고 갈 수 없겠죠 ~~? 모두 이리 모여보세용 ~~!~!!
<둘째 날>










둘째 날에는 제일 먼저 스누피가든에 갔어요 ੯∙̀͡u\
귀여운 스누피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 다양하고 아기자기 하게 꾸며놓은 공간 등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 사진만 인생샷만 백만장 찍고 왔답니다 ㅎㅎ


다음 장소로는 에코랜드 ʚ₍ . ̫ . ₎ɞ
엄~청 넓은 에코랜드였어서 모든 장소를 다 둘러보지 못해 아쉬웠던 에코랜드 ㅜㅡㅜ
장소가 넓어 기차를 타고 이동하며 중간중간 내려서 구경도 하고 ~ 사진도 찍고 ~!
<셋째 날>


저녁 먹기 전 바다구경하려 무지개해안도로로 이동 ~~
파~란 바다와 빨주노초파남보의 색깔조합이 너무 예뻐서 한참 쳐다보고 있었던 곳 (ノ°∀°)ノ⌒・*:.。. .。.:*・゜゚・*☆

숙소 정리 후 제일 먼저 도착한 곳은 멋진 기마공연이 펼쳐지는 더마파크
고구려 시대 이야기를 배경으로 손에 땀이 쥐어지는 기마공연을 눈 돌릴 틈 없이 구경하였답니다 ٩( *˙0˙*)۶
공연이 끝난 뒤에는 말과 함께 뽀또따임 ~~ ദ്ദി・ᴗ・̥̥̥)

파란 하늘과 파란 바다의 아름다운 조합 ₍∩o,o₎つ─˚♡*˳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산책 또 산책

에머랄드빛 바다와 사진도 예쁘게 찍었답니다 ✨

산책 후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이란 ~ ☕
이 풍경이라면 뭘 먹어도 맛있겠어용 ૮꒰˶ ᷇ ???? ᷆ ˵꒱ა
맛있는 음료 한잔씩 마시고 이제 현실로 복귀하러 공항으로 .. ㅜ.ㅜ
짧은 2박 3일 여행이었지만 집에 가서 다시 생각해봐도 행복했던, 추억 가득한 여행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어요 (•⚗৺⚗•)❤️
아쉬운 마음 가~~득 안고 다음을 기약하며 제주도 안녕 ~~ ( ⸝⸝•ᴗ•⸝⸝ )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