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 건강검진 (5.23.~25.)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445회 작성일 23-07-12 18:58 목록 본문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성동보건소와 연계하여이용인 건강검진을 실시하였습니다. 신장, 체중, 혈압, 시력검사, 엑스레이 검사, 소변검사, 채혈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결과지는 모두 가정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개인별로 어디가 취약한지, 어떤 부분에서 조심해야 하는지 알고 대비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