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 송년회(11.25)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수찬 댓글 0건 조회 755회 작성일 22-12-01 15:08 목록 본문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만에 보호자와 이용인이 함께하는 송년회를 진행하였습니다!1부와 2부로 나뉘어 이용인분들과 보호자분들 및 종사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