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교육 1회기 (2. 17.)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42회 작성일 23-03-02 19:53 목록 본문 2월 17일에 4층 세미나실에서 인권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인권의 중요성과 인권교육을 듣는 목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또한 일상에서 자신 및 타인의 인권을 존중하고 보호하는 태도를 연습해 보는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