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 가자.성동패밀리!(광명동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155회 작성일 24-08-16 17:58 목록 본문 2024년 8월 7일 수요일광명동굴로 가자.성동패밀리!가 진행되었습니다.무더운 여름이지만 평균기온이 12도인 광명동굴에서 시원한 나들이를 보낼 수 있었는데요.광명동굴에서 시원하게 시간을 보낸 덕분에 무더운 여름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