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 가자. 성동패밀리! 대천&군산 2박 3일 캠프(군산 스탬프투어&철길마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180회 작성일 24-06-28 10:13 목록 본문 2024년 5월 22일 수요일 굿데이 - 가자. 성동패밀리!대천&군산 2박 3일 캠프 2일차<군산 스탬프투어&철길마을>저희는 아침에 일어나서 식사 후 대천에서 군산으로 이동하였는데요,첫날 일정은 군산 스탬프투어!!아리랑 코스를 선택하여 약 2시간 가까이를 걸으며 스탬프 10개를 수집하고, 기념품도 받았답니다ㅎㅎ그리고 저희는 철길마을에 들려서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 재밌게 활동하였답니다~~다음 일정인 대장봉 등산 일정도 기대해주세요! :)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