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 가자. 성동패밀리! 대천&군산 2박 3일 캠프(스카이 바이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183회 작성일 24-06-28 10:01 목록 본문 2024년 5월 21일 화요일 굿데이 - 가자. 성동패밀리!대천&군산 2박 3일 캠프 1일차<스카이바이크 방문!>저희는 두 번째 장소로 대천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대천 스카이바이크에 방문하였답니다! :)햇빛이 강해 더웠지만, 그만큼 날씨도 너무 좋았고~~ 이용인분들이 직접 페달을 굴리며 달려주었습니다1일차 일정 열심히 달려왔고~~ 저희는 저녁에 조개구이도 먹고 푹 쉬어주었답니다!2일차 일정도 기대해주세요! :)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