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2월 16일(목)
복지관 내에서 복지관 및 병설, 부설 이용자 대상으로 이용자 인권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연간 총 4회기가 진행되며, 1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
강사 소개와 함께 인권의 중요성, 인권교육을 들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고,
준비된 용지에 자신의 이름, 소속, 요즘 일상을 적어보고 생각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인권의 기초(존엄, 자유, 연대, 평등)를 배워보고 내용을 활용하여 나만의 거울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문의)2290-3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