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결과 공유(3.18)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4.2.19)
2) 3월 정기회의 안건
- 사람중심실천위원회 사람중심용어 선정
- 제44회 장애인의날 행사
- 장애인돌봄가족 휴가제 안내
- 꿈방도서관 : 읽기쉬운도서 코너, 도서나눔 매월 첫째주 수요일
- 이용인 자치회 위촉 만료로 재위촉 논의
3) 기타 논의사항
4) 건의사항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기획홍보팀 02-2290-3138
첨부파일
-
성동지기_이용인 자치회 회의록 3차24.3.18.pdf (202.0K)
21회 다운로드 | DATE : 2024-03-18 16:26:56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결과 공유(4.15)
- 24.04.15
-
- 다음글
- 2024년 1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3.4)
- 24.03.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