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결과 공유(4.15)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4차 회의 내용을 보고합니다.
1) 지난회의 결과 공유(24.3.18)
2) 4월 정기회의 안건
- 자치회 위원 위촉장 수여
- 성동우리아이발달지원단 사업안내
- 5월 자치회 나들이 논의
3) 기타 논의사항
4) 건의사항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기획홍보팀 02-2290-3138
첨부파일
-
이용인 자치회 회의록 4차.pdf (289.7K)
21회 다운로드 | DATE : 2024-04-16 10:15:55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나들이(5.20)
- 24.05.20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4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결과 공유(3.18)
- 24.03.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