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2022년 3차~4차 (3월~4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내용 공유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32회 작성일 22-04-18 12:15

본문

이용자자치회회의는 매달 월1회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의결과 중 건의사항이 발생한 경우 고객의 소리 페이지를 통해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용자자치회 운영에 관하여 궁금하신 점은 02-2290-3125로 (기획권익옹호팀)으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