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게시판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인권경영 실천을 위해 다음과 같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인권경영위원회 운영(연간1회)을 통한 지속적인 인권경영 실천 공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직원

    직원 동아리 운영

    직원 윤리교육 진행
    (개인정보보호 / 성희롱예방교육 / 직원인권교육 /
    직장 내 장애인식개선교육 / 아동학대예방교육 /
    직장 내 괴롭힘 방지 교육)

  • 이용인

    명예관장제도(연간2회)

    이용인 인권교육

    이용인 자조모임 지원

    이용인 자치회 지원

    기관 내 편의시설 개선

  • 지역사회

    직장 내 장애인식개선교육 파견진행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애이해교육 진행

    지역 환경을 위한 환경캠페인 진행(월1회)

    자원봉사 연계를 통한 지역사회 화합분위기 조성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