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1차 운영위원회 내용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022년 2차 운영위원회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동주간보호센터, 성모주간보호센터, 성동공동생활가정)
진행일시 : 2022년 06월 15일(수) 11:00~12:00
총 16명 중 10명 참석
[참석]
이금진(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장), 최성자(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함흥섭(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나유숙(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정미라(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신민경(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김지유(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정은숙(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박영자(공동생활가정 위원), 정용희(성동주간보호센터 위원)
주요 내용
- 2022년 2차 추경 진행 보고
-2022년 주요활동 (4~6월)
-2022년 주요활동 계획 (7월~9월)
- 보고사항 (식자제 납품 입찰, 6층 공사)
첨부파일
-
2차 운영위원회회의록20220615 - 발송용.pdf (394.3K)
36회 다운로드 | DATE : 2022-08-01 11:48:57
-
- 이전글
- 2022년 5월~6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 22.08.01
-
- 다음글
- 2022년 3차~4차 (3월~4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내용 공유드립니다.
- 22.04.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