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2022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1차 운영위원회 내용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12회 작성일 22-08-01 11:48

본문


e8f16dba8e165c076645fcd848b91eef_1672201602_7334.jpg
 


20222차 운영위원회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동주간보호센터, 성모주간보호센터, 성동공동생활가정)

진행일시 : 20220615() 11:00~12:00
 

16명 중 10명 참석

 

[참석]

이금진(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장), 최성자(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함흥섭(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나유숙(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정미라(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신민경(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김지유(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정은숙(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위원)

박영자(공동생활가정 위원), 정용희(성동주간보호센터 위원)

 


주요 내용 

- 2022년 2차 추경 진행 보고 

-2022년 주요활동 (4~6월)

-2022년 주요활동 계획 (7월~9월)  

- 보고사항 (식자제 납품 입찰, 6층 공사)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