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6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5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결과
진행 일시 : 2022년 5월 23일 (월) 11:00~12:00
1) 4월 운영내용 공유 (성동지기 발대식 진행, CCTV 설치 결과 보고 등)
2) 인권 모니터링 개선 계획 논의 (9월 중 진행 계획)
3) 전회기 반영사항 - 성동보호작업장 근무복 개선, 복지관 앞 테라스 테이블 설치, 장애이해교육 실시
6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결과
* 6월 이용자자치회 회의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용자 공개 간담회로 진행됨.
진행 일시 : 2022년 6월 28일 (월) 11:00~12:00
1) 상반기 이용자자치회 운영 및 개선결과 보고
2) 인권 모니터링 이용자 대표 위촉식
3) 복지관 정보 공개 (인권, 재정/회계, 환경, 후원금품, 지역사회연계 등)
4) 의견사항 수렴
상반기 동안 진행된 이용자자치회 활동을 공유 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기획권익옹호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
-
- 이전글
- 2022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3차 운영위원회 내용 공유합니다.
- 22.09.13
-
- 다음글
- 2022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1차 운영위원회 내용 공유합니다.
- 22.08.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