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인 자조모임 (2. 19.)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정 댓글 0건 조회 121회 작성일 25-05-26 16:40 목록 본문 2025년 1차 근로인 자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올해부터 새롭게 근로인이 된 이용인을 소개 및 환영해주고작업장, 카페에서의 일들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어요 !올 한해도 성동 근로인 모두 화이팅입니당 ! !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