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활동 (10월)
페이지 정보

본문
10월에 미술동아리, 근로인 문화동아리를 다녀왔어요
먼저 미술동아리부터 ~~



티그레라는 빵을 만들었어요!
직접 버터를 녹이고 맛도 맞추고 토핑도 하고
집에 가서 맛있는거 나눠먹으라고 예쁘게 포장도 했어용
마신눈거 ~ ~ ~
미술동아리원끼리 다같이 한카투 찰칵
다음은 근로인 문화동아리 ~

서울시티투어 버스를 타고 서울 이곳저곳을 구경했답니둥

2층 버스를 타고 바람을 맞으며 보는 서울 풍경은 또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내리기실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