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단양 (9. 26. ~ 27.)
페이지 정보

본문

9월 26일 ~ 27일
충북 단양으로 1박 2일 캠프를 다녀왔습니다 !!
~ 단양블루스 ~



먼저 단양의 아름다운 절경들을 몽땅 볼 수 있는 유람선을 탔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풍경도 너무 좋고 기분이 좋아진당 ! !

유람선을 타고 나와서는..
빡센 유산소를 했어요 .. ㅎ

힘들게 올라갔던 곳은 너무 예뻤답니당

내려와서 단체 사진도 하나 찍어주고 ~~ ╰( ▪‿▪)╮


다음으로 간 곳은 구경시장 !
마늘이 유명한 단양이라 마늘이 들어간 이색 간식이 많았어요
냠냠 마싯셩




팝스월드에 가서 처음 해보는 게임들도 하고 사진도 찍고
밖에 넓은 잔디도 깔려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용인분들, 선생님들 모두 신나게 뚜ㅣ어놀았답니다 ~!! ⊂(( っ☉ω☉)っ ~εїз
꿀잠자고 일어난 둘째 날 !
맛있는 밥 먹고 고수동굴을 갔어요


좁고 어두운 길이었지만 동굴 속 보이는 풍경은 너무 신비로왕 ~~


이 곳은 만천하 스카이워크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에 마음이 뻥 뚫리는 ㄱㅣ분이었어요 ~!
~ 1박 2일간 즐긴 마늘의 향연 (우리의 먹부림) ~

마늘순두부찌개

곤드레정식. 근데 이제 마늘을 곁들인

호텔 조식, 그리고 마느리막국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