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험활동 - 파주 통일전망대, 헤이리마을 (10. 25.)
페이지 정보

본문
10월 25일, 이번에는 파주로 문화체험을 다녀왔습ㄴㅣ다 ~ =͟͟͞͞( ∩ ‘ヮ’=͟͟͞͞) ੭ु⁾⁾
~ 통일전망대 ~

통일 관련 전시관 먼저 관람하고
윗층으로 올라가 망원경으로 북한도 봤어요!
생각보다 많ㅇㅣ 가깝고 망원경으로 너무 잘 보여서 신기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파란 하늘과 사진도 마음껏 찍고 !
꺄랄 우리는 날씨요정 d(*ゝωб*)
ꉂꉂ(ᵔᗜᵔ*)
~헤이리마을~


제일 먼저 간 곳은 예쁜 식빵모양 접시에 미술혼을 담아 나만의 접시 만들깅 ~ ~
누가누가 잘그리나 ~!!




접시 만들고 나와서는
단풍이 예쁘게 물든 헤이리마을을 이곳저곳 구경했어요


헤이리마을에 있는 카페에서 맛도리 간식도 먹고 음료도 먹공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기분 좋은 바람 맞으며 힐링했던 시간이었다구욧
행보캣다 ! ! ! (ෆˊ͈ ु꒳ ूˋ͈ෆ)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