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향상훈련 (4. 5.)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바리스타교육장에서 훈련생 5명을 대상으로 기능향상훈련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번 일자 가위질, 지그재그 가위질에 이어
이번에는 둥근 동그라미를 잘라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일자나 지그재그 보다는 난이도가 있는 곡선에
신중하게 오려보는 동그라미.. ദ്ദി*°ω°*ฅ)*

캐릭터의 외곽선을 따서 그 선을 넘어가지 않게
세심히 색칠해보기도 했는 기능향상훈련 시간이었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