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시설이용 (3. 14. / 3. 21.)
페이지 정보

본문
3월 14일, 21일 각각 훈련생 대상으로 한그룹씩 나누어 지역사회시설이용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편의점에 가서 각자 좋아하는 음료를 고르고, 가격을 읽고, 직접 계산까지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구입 후에는 점점 봄이 찾아오고 있는 청계천 일대를 산책하고 이야기 나누며
목마르면 음료도 마시고~ 청계천에서 놀고 있는 오리들도 구경하며~ 마음껏 봄을 만끽하고 왔던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