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안전교육 (3. 22.)
페이지 정보

본문
강당에서 이용인들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_〆(˘ᗜ˘)
이번 교육은 성동소방서와 연계하여
기관으로 소방관님들이 직접 오셔서 교육을 진행해주셨는데요~
화재나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어떻게 대처하여야 하는지,
소화기는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소방관님들께서 직접 교육을 진행해주셨으니
이용인들께는 더욱 의미있고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던 교육이였겠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