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동아리 (4. 3.)
페이지 정보

본문
따뜻한 봄날씨였던 4월 3일 !
서울숲으로 미술동아리를 다녀왔습니다 ⊹꒰⍢⑅ ꒱꙳

각자 마시고 싶은 음료수도 하나씩 사서 서울숲으로 갔어요!


벚꽃을 기대하고 갔지만 올해는 벚꽃이 너무 빨리 피고 빨리 져버렸기에..
예쁜 개나리로 만족했습니다!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오늘 서울숲에서 본 풍경들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따뜻한 날씨와 함께 예쁜 서울숲에서 산책도 하고 여가생활도 즐겨보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다음 동아리 활동으로는 어디를 가볼까요 ??!? ٩( ᐛ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