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동보호작업장

미술동아리 (4. 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309회 작성일 23-04-17 19:31

본문

따뜻한 봄날씨였던 4월 3일 !

서울숲으로 미술동아리를 다녀왔습니다 ⊹꒰⍢⑅ ꒱꙳


60be93fba7d2b13ce4bcf706cce6684f_1681727089_2922.jpg
각자 마시고 싶은 음료수도 하나씩 사서 서울숲으로 갔어요!


60be93fba7d2b13ce4bcf706cce6684f_1681727167_5659.jpg60be93fba7d2b13ce4bcf706cce6684f_1681727301_483.jpg

벚꽃을 기대하고 갔지만 올해는 벚꽃이 너무 빨리 피고 빨리 져버렸기에..

예쁜 개나리로 만족했습니다!


60be93fba7d2b13ce4bcf706cce6684f_1681727370_2899.jpg
60be93fba7d2b13ce4bcf706cce6684f_1681727370_3285.jpg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오늘 서울숲에서 본 풍경들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60be93fba7d2b13ce4bcf706cce6684f_1681727435_2781.jpg60be93fba7d2b13ce4bcf706cce6684f_1681727435_2383.jpg
따뜻한 날씨와 함께 예쁜 서울숲에서 산책도 하고 여가생활도 즐겨보는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다음 동아리 활동으로는 어디를 가볼까요 ??!? ٩( ᐛ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8건 9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