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 볼링 동아리 '굴리Go!'
페이지 정보

본문
2026년 4월 8일(수)
굿데이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볼링 동아리 '굴리Go!'
이번 프로그램은 벌써 2회기째 진행중인..! 볼링 동아리 '굴리Go!' 회원분들과 함께 볼링장에 다녀왔습니다.
1회기는 볼링볼링 볼링장, 2회기는 왕십리 인근에 있는 라인볼링센터에 방문하였는데요,
금강산도 식후경! 볼링장 방문 전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야무지게 먹어주고~~
선생님들과 동아리 회원들과 함께 볼링 한판!!
볼링 3판은 생각보다 힘든..ㅋㅋ 중간에 음료로 체력 보충도 함께 해주었습니다 :)
즐거운 볼링 동아리! 즐거운 추억 쌓기 완성!!
문의) 2290-314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