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년 3월 26일(목)
굿데이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탐방 동아리 '가보자Go!'
이번 굿데이 사업 프로그램으로 탐방 동아리 회원분들과 함께 남산타워에 다녀왔습니다.
식사로는 파스타, 돈까스 등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주고!
남산 케이블카를 타서 남산 정상에도 올라가줬습니다!ㅎㅎ
케이블카를 타는 순간부터 동아리 회원분들이 모두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정상에 도착해서는 멋진 풍경을 감상하고 서로 사진도 찍으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답니다^^
문의) 2290-3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