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 가자. 성동패밀리! 대천&군산 2박 3일 캠프(우유창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177회 작성일 24-06-28 09:56 목록 본문 2024년 5월 21일 화요일 굿데이 - 가자. 성동패밀리!대천&군산 2박 3일 캠프 1일차<우유창고 방문!>저희는 올해 첫 2박 3일 캠프로 대천과 군산에 다녀왔답니다~~첫날은 우유창고에 방문하였는데요,우유창고에서 아이스크림 만드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었답니다! :)우유창고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후에는 스카이바이크 타러 고고!즐거운 2박 3일 여행 이제 시작됩니다~~문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