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 4회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양병석 댓글 0건 조회 201회 작성일 24-04-23 17:34 목록 본문 굿데이 사업 - 이용인 동아리 프렌즈4회기 - 뉴'진'스이번 뉴진스 동아리 활동은 인사동 탐방입니다.인사동 구석구석을 구경하기 전맛있는 점심으로 어마어마한 양의 돈까스와 파스타!배를 든든하게 채운 덕분에 모나미 체험, 네일아트 체험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현실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 카페에서 달달한 디저트와 빙수로 마음을 달랬습니다.우리 뉴진스 회원들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 같지 않나요??^^다음 동아리 활동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뮨의)2290-3141/2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