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인 자조모임 (5. 14.)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92회 작성일 24-12-20 14:19 목록 본문 5월 14일, 일찍 근무를 마치고 바리스타교육장에서 자조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이번 자조모임의 진행자는 선호진 근로인이었는데요~호진씨의 진행 위주로 모임이 진행되며한명씩 돌아가며 의견을 내고 맛있는 간식도 먹었습니다! :-)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