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동보호작업장

미술동아리 (4. 17.)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30회 작성일 24-07-09 19:25

본문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245_8655.jpg

쨔잔

봄을 맞이하여 서울숲으로 미술동아리를 다녀왔습니다 !


작년에는 벚꽃, 올해는 알록달록 튤립을 보고 그려보았답니당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251_8114.jpg 

동아리원들 뒤로 펼쳐진 통통한 튤립들이 너무 예쁘죠!?!?!??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246_7148.jpg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251_0433.jpg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609_0309.jpg

날씨도 좋고 예쁜 튤립도 보고 콧구멍에 바람도 쐬고

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없써요 ! !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608_997.jpg 

제가 뭘 그린 걸까용 !?!?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248_9017.jpg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249_9644.jpg 

큰 나무 그늘 밑에 돗자리 펴고 앉아 풍경을 그리고

도란도란 수다도 떨고

시원한 음료도 한잔하고 !!!

기분 좋은 동아리 활동 시간이었습니당 !


ad02e01ec9a8d38df0c45a18ce900406_1720520247_6013.jpg
다음 동아리는 어디로 가 볼까요 ㅂ~!!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58건 4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