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동아리 (4. 17.)
페이지 정보

본문

쨔잔
봄을 맞이하여 서울숲으로 미술동아리를 다녀왔습니다 !
작년에는 벚꽃, 올해는 알록달록 튤립을 보고 그려보았답니당
동아리원들 뒤로 펼쳐진 통통한 튤립들이 너무 예쁘죠!?!?!??


날씨도 좋고 예쁜 튤립도 보고 콧구멍에 바람도 쐬고
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없써요 ! !
제가 뭘 그린 걸까용 !?!?
큰 나무 그늘 밑에 돗자리 펴고 앉아 풍경을 그리고
도란도란 수다도 떨고
시원한 음료도 한잔하고 !!!
기분 좋은 동아리 활동 시간이었습니당 !

다음 동아리는 어디로 가 볼까요 ㅂ~!!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