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날 행사 참여 (4. 25.)
페이지 정보

본문

4월 25일, 장애인의 날을 맞이하여 서울숲에서 개최된 장애인의 날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

그늘진 잔디밭에 돗자리 왕창 깔고 앉아
흥미진진 무대도 보고 부스도 참여했습니다 o( ❛ᴗ❛ )o

성동구청장상을 표창 받은 우리 작업장 박동욱 근로인 !!!
장애인의날 유공자 표창 대상자로 선정되어 단상에 올라가 상을 받았습니당 ٩(θ‿θ)۶

너무너무넘무 멋지지용 ~?~???~?~?

경품 추첨에 당첨되어 휴지랑 커피포트도 받았어요
두손 두둑히 마음도 즐거웠던 행사였습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