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연계 체육프로그램 (4. 19.)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69회 작성일 24-07-09 19:28 목록 본문 4월 19일 금요일부터 보건소와 연계하여 매주 금요일마다 체육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용인 1명당 총 5회기씩 진행하며,스트레칭, 걷기, 뛰기, 이색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