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험활동 - 서울랜드, 서울대공원 (4. 9.)
페이지 정보

본문
벚꽃이 가득 만개한 과천으로 문화체험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청량청량한 하늘에 예쁜 파스텔톤 벚꽃이 아주 잘 어우러져
놀기에도, 사진찍기에도 너무너무너무 좋은 날이였어요 >_<



!!!!! 오늘은 타고 싶은 놀이기구 전~~부 타는 날 !!!!!!




날씨가 너무 좋아 놀이기구를 타지 못하더라도 서울랜드, 서울대공원을 산책하며
예쁜 꽃들도 보고 다양한 종류의 동물도 보고 !
힐링 가득한 하루였습니당 ♥
열심히 돌아다녔으니 맛있는 밥으로 허기도 채우고 ~!

간식까지 든든히 먹었다구용

좋은 날, 좋은 동료들과 행복한 추억 만들 수 있었던 활동으로 기억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o(≧▽≦)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