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시설이용 - 사전투표 및 편의점 이용 (4. 5.)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3월, 사전모의투표를 연습한것에 이어
이번에는 작업장 인근 사전투표장으로 사전투표를 하러 갔습니다 !


~ 사전투표장으로 가는 길 ~

투표하고 나와서 인증샷 한 컷 !
지난번에 사전투표 미리 연습한 경험이 있어서
좀 더 쉽게 투표하고 왔어요 ! !

나오는 길에 편의점에 들려 간식도 사고 ~~


청계천따라 걸으며 봄내음 잔뜩 맡고 사진도 왕창 찍고 복귀했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