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인 문화동아리 (10. 23.)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12회 작성일 24-01-10 19:23 목록 본문 날씨 좋은 날, 오후 근로인들과 함께 경복궁으로 문화동아리를 다녀왔습니다! 근무 스케줄로 인해 한꺼번에 동아리를 가지 못하고 오전과 오후 이렇게 나누어서 가게 되었는데요,오후 근로인들도 한복이 너무 너무 잘 어울리죠 ?? ♥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