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누리 이동카페 (9. 8.)
페이지 정보

본문

9월 8일 왕십리광장에서 펼쳐진 '이동보조기기 전국 장애인 수리 기술자 기능 대회'에
우리 해누리카페가 부스로 이동카페를 나가게 되었습니다 ☕
해누리카페 본점에서 1명, 센터점에서 1명이 파견나갔으며
현재 카페직무 훈련중인 훈련생도 1명 파견되어
더운 날 고생하시는 직원분들, 기능대회에 참여하신 참여자분들, 응원하러 오신 관람객분들을 위해 시원한 음료를 판매하고 왔습니다 (งᐖ)ว
대회에 참여하신 참여자분들, 대회를 이끌어주신 관계자분들,
그리고 더운데 밖에서 열심히 카페를 운영해준 우리 근로인 및 훈련생들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