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시설이용 (10. 10. / 10. 18.)
페이지 정보

본문
지역사회시설이용 2회기로 '대현산배수지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하고~ 공원에 가기 전 카페에 들려 음료도 테이크아웃 했어요

키오스크를 사용하여 내가 먹고싶은 음료 주문하기 !

나뭇잎들이 그늘을 만들어주어 햇볓에 너무 뜨겁지도 않고 산책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열심히 걷고 벤치에 앉아 티타임 즐기기 ~
원두막에 앉아 게임도 하고 다같이 이야기도 나눴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먹었던 음료컵은 쓰레기장에서 종류별로 분리수거도 하고 ~
어떤 버스를 타고 어떤 정류장에서 내려야하는지 이용인분들이 각자 찾아보았어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