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동아리 (10. 18.)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18회 작성일 24-01-10 17:52 목록 본문 10월 18일 용산어린이정원으로 미술동아리를 다녀왔습니다!정원 안에 있는 전시회도 관람하고넓은 정원 곳곳을 누비며 완연한 가을 분위기를 즐기고 왔어요 ♥ 실내, 실외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어 너무 즐거웠던 동아리 시간이였습니다! v ^_^ v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