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험활동 (10. 24.)
페이지 정보

본문
10월 24일 남이섬과 쁘띠프랑스로 문화체험활동을 다녀왔습니다 :-)
알록달록 단풍이 핀 남이섬은 너무너무 예뻤는데용 !
배를 타고 남이섬으로 들어가 ~
제일 먼저 머그컵 꾸미기를 진행했어요 !
각자 예술의 혼을 태워 만든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머그컵
다들 자기 머그컵이 제일 예쁘대요 ~~~
알록달록 단풍이 너무 예쁘죠?

아시나요
요새 유행하는 단풍과 사진 찍는 법 이랍니다.


이곳은 두번째 장소 쁘띠프랑스
아기자기하게 예쁜 소품들로 거리를 잔뜩 꾸며놨어요

예쁜 건물과 멋진 배 안에서 다함께 한컷 -
다음에 또 ㄱㅏ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