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능력향상 (11. 9.)
페이지 정보

본문

11월 9일 평가실에서 10회기 표현능력향상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한우리독서회에서 자원봉사 선생님이 오셔서 함께 수업을 진행했는데요,
이번 수업의 목표는
1. 나 자신을 소개할 수 있다.
2. '가을'하면 떠오르는 단어를 말할 수 있다.
였습니다 !
말하기가 어색한 분들도, 쓰기가 어려운 분들도
몸짓이나 그림을 통해 자신을 이야기해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였던 시간이었습니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