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향상훈련 (11.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ㅇㅣ현정 댓글 0건 조회 273회 작성일 24-01-10 19:52 목록 본문 11월 2일 바리스타교육장에서 기능향상훈련이 진행되었습니다.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작업 전 몸풀기 스트레칭과 관련하여 진행하였는데요!장시간 앉아서 하는 작업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근육이 뭉치고 몸이 잘 뻐근해지니 꾸준히 자주 스트레칭을 해 주는 게 좋겠죠?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